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2020년 추석연휴 관련 공지사항

2020-09-21

안녕하세요,


주한영국문화원 시험운영과 입니다.
2020 9 30일 수요일부터 102일 금요일까지 추석 연휴, 전화 및 방문업무 (성적표 픽업 및 방문접수)가 중단 됩니다. 해당기간동안 접수된 온라인 신청건들에 대한 업무 진행은 105일 월요일부터 재개되오니 아래 내용을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919 Paper Based IELTS 성적 발표
온라인 성적 확인 : 105일 월요일 12부터 확인 가능
성적표 우편 배송 : 105일 월요일 일괄 우편 발송
성적표 방문 수령 : 105일부터 일주일간

925~ 927Computer Delivered IELTS 성적발표

온라인 성적 확인 : 105일 월요일 4시부터 확인 가능
성적표 우편 배송 : 105일 월요일 일괄 우편 발송
성적표 방문 수령 : 105일부터 일주일간

재채점 신청성적표 재발행
연휴기간동안 재채점신청 재발행 업무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928일 월요일 23 59분까지 온라인신청입금확인 서류도착건에 한하여 접수가 마감되며 이후의 신청된 재채점업무와 성적표 재발행은 2020 105일부터 순차적으로 재개될 예정이오니 이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예시)  9 28 23 59 까지 신청 및 입금- 929일 화요일 접수 진행
9
 29 00 00 신청 및 입금- 202010 5 부터 순차적으로 진행

 
시험 취소 신청
9 25일 이후 신청된 IELTS시험취소 내역에 대한 환불은 10월 둘째 주에 진행됩니다.
시험 취소 신청 후, 환불까지는 최대 2주 이상 소요될 수 있습니다.

edm 응시권 사용 접수
연휴기간동안  신청하신 edm 응시권 사용문의는 10 5일부터 순차적으로 처리됩니다상단메뉴 [IELTS접수]-[온라인 접수]-[유의사항] 을 통해 접수 마감일을 참고하셔서 반드시 최소 마감일 2-3일 전까지 접수 신청 바랍니다.
접수 마감이후에는 추가 접수가 불가합니다.


기타 문의 사항이 있으 실 경우 exams@britishcouncil.or.kr 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환절기 건강에 유의하시고 즐거운 한가위 연휴 보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주한영국문화원 시험운영과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