죄송합니다. 아직까지 저희 영국문화원 IELTS 사이트에 회원가입을 하여야만 원서접수가 가능합니다. 반드시 회원가입을 하셔서 원서접수를 하셔야 합니다
예전에 저희 사이트에서 가입하신 후에 아이디를 잊으신 경우입니다. 해당 아이디를 찾으시려면 [아이디/패스워드찾기]를 이용하여 잊으신 아이디를 찾으시면 됩니다.
만약 회원가입이 되지 않으시면 저희 고객센터(1544-7715)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저희 영국문화원 IELTS에서는 복수 아이디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중복메일 발송 등의 비효율적인 부분을 보안하기 위해 고객 한 분당 하나의 아이디만 이용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네. 회원님께서 직접확인이 가능하십니다. 메인페이지에 보시면 [아이디/패스워드찾기]를 이용하여 간단한 회원님의 정보입력만으로도 쉽고 빠르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만약 찾기가 힘드신 경우에는 저희 고객센터(1544-7715)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E-mail주소가 변경되었는데, 비밀번호를 어떻게 확인하죠?
고객센터에 회원님의 성함과 아이디, 새로운 E-mail 주소를 알려주시면 인적사항 확인 후 E-mail 주소를 변경 해드립니다. 비밀번호는 변경된 E-mail 주소로 발송해 드리니 로그인 후 회원정보 변경란에 가셔서 원하시는 비밀번호로 변경 후 사용해 주시길 바랍니다.
우선 먼저 회원님께서 로그인을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후 [회원수정]버튼을 클릭하시고 회원수정 페이지에서 수정 하실 수 있습니다. 단, 회원님의 아이디는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고객센터(1544-7715)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먼저 로그인을 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회원탈퇴]버튼을 클릭하시고 탈퇴 페이지에서 정보를 입력하시면 탈퇴가 진행됩니다.
회원탈퇴를 하시면 접수한 원서의 접수증출력 및 기타 서비스를 제공받지 못할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고객센터(1544-7715)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또 원하시면 언제든지 영국문화원 IELTS 회원으로 재가입을 하실 수 있습니다.
1)인터넷익스플로러 버전이 6.0인 경우
[도구(T)] > [인터넷옵션(O)] > [개인정보] > [고급(V)]를 누르고 나오는 창에서
[자동쿠키처리 덮어쓰기(O)] 체크 / [항상 세션에 쿠키허용(W)] 체크 후 다시 로그인을 시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2)인터넷익스플로러 버전이 6.0 이상인 경우
[도구(T)] > [인터넷옵션(O)] > [개인정보] > [고급(V)]를 누르고 나오는 창에서
[자동으로 쿠키 처리 안 함(O)] 체크 / [항상 세션에 쿠키허용(W)] 체크 후 다시 로그인을 시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해가 되지 않으시거나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IELTS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 버전은 상단의 [도움말(H)]의 Internet Explorer정보(A)에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PC방 등 외부에서 로그아웃이 안 되는 경우에는 인터넷 익스플로러 메뉴 [도구(T)] > [인터넷옵션(O)]에서 파일삭제 또는 쿠키삭제를 하시면 됩니다. 또한 일정 시간이 지나면 자동 로그아웃이 되는 시스템을 사용하고 있으므로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