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FAQ

원서작성은 어떻게 하나요?

우선 회원님이 로그인을 하신 후에 메인페이지나 원서작성메뉴에서 지원하실 시험일의 [접수 중]을 클릭하세요. 시험연기, 시험취소, 응시료, 준비서류 등 유의사항 내용을 꼼꼼히 확인 후에 유의사항페이지 하단에 있는 [원서작성]버튼을 클릭하신 후에 유의사항 동의여부에 [동의]를 클릭하세요.
원서 내용을 빠짐없이 입력하시되 “∗”표시가 있는 항목은 반드시 입력하셔야 합니다. 원서내용을 모두 작성하신 후 [저장하기]버튼을 클릭 후 정확하게 정보를 입력하셨는지 확인하시면 됩니다.

Country of Nationality, 검색버튼, First language검색버튼, 우편번호검색 버튼을 아무리 눌러도 움직이지 않습니다.

현재 떠있는 브라우저화면이 입력 창을 가리고 있는 경우입니다.(비활성화된 상태) 모니터 하단의 상태 표시줄에서 창을 찾아보세요. 혹시 못 찾으시면 열었던 모든 창들을 다 닫으시다 보면 창을 찾으실 수 있을 것입니다.

접수가 잘 되었는지 궁금합니다.

[나의시험정보] > [접수확인] 메뉴를 클릭하시면 접수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